A380 아시아나항공 인천-시드니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380 아시아나항공 인천-시드니 후기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3. 8. 30. 14: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이번 시드니 여행에 이용한 항공편은 아시아나 A380 이였어요.

다행이 시드니 항공편이 증편하는 분위기였고

할인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시 추가 할인까지 받을수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을 할수 있었어요..

항상 항공편을 예약하고 나면 어느좌석에 앉아야 조금 더 편하게 갈수 있을까 고민하게되지요?

추가 요금을 내고 유료좌석을 결제하려니 4명을 추가 결제?? 부담스럽지요,,,

그래서 A380 2층 좌석으로 앞쪽을 그냥 지정하고,,

보딩 48시간전 온라인 체크인때 혹시나 무료로 전환된 유료좌석을 노려보기로했어요..

운좋게 인천-시드니 편이 A380이니 좌석은 여유있을것 같더라구요.

보딩 48시간 전 로긴!! 

운좋게 2층 듀오석이 여유가 있어서 겟!!

듀오석은 2인만 따로 앉을수 있는 좌석인데 창가쪽 이런 수납공간이 있어서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내고 할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아무래도 창가쪽 선반이라 잠깐 다리를 올려놓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이코노미 좌석 163센치 제 키에는 여유공간 부족함을 없었어요..

하지만,,이코노미는 어쩔수 없지요.. 예민한 전 잠은 잘수 없었다는......

기내식은 아시아나항공에서 유명한 쌈밥!!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이륙하고 조금 후 나오는 저녁식사 쌈밥 또는 치킨덮밥

그리고 아침으로나오는 전복죽 또는 감자오믈렛/ 사진은 감자오믈렛!

맛은 기내식 맛으로 먹나요 ㅎㅎ 분위기로 먹져 (저만 그런가요..)

피곤함 속에 나오는 기내식! 예전엔 더 맛있었던 것같은데 어쨋던 잠은 못잤지만 이렇게

밥도 챙겨주고,, 좋네요..

컨텐츠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내용이 많치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예를 들면 톡파원이면 1-2편만 있어서 연결해서 볼수가 없더라구요..

10시간 비행,, 넷플릭스 다운로드 없었다면 지루했을것 같아요..

하지만 아이들은 게임도 있고 엄청 잼있어 하더라구요..

 

인천-시드니 편은 온라인 체크인이 되어서 48시간전 좋은 좌석을 얻을수 있었지만

시드니-인천은 온라인 체크인이 안되서 인지 제가 확인했을때는

좌석을 변경할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올때는 처음 지정해둔 좌석을 이용했는데

그렇게 비교해보니 듀오좌석이 편하긴했더라구요..

꼭 48시간전 좌석 변경 시도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