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권 싸게 구매하기-꿀팁!(지극히 개인적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항공권 싸게 구매하기-꿀팁!(지극히 개인적인)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3. 8. 21. 17:2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최근 시드니 여행을 다녀오면서 장거리 항공권 티켓 구매에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나이먹을수록 웰케 걱정,고민이 많은지요 ㅜㅜ)

장거리에 인원까지 4명이니 항공권 가격의 압박이 ㅎㅎ

 

그래서 제가 정성을 쏟아본 저렴하게 항공권 구매하기 꿀팁!

 

1)스카이스캐너로 검색한다.(가장 쉽고 편리하게 전세계 항공편 조회가 가능함)

스카이스캐너 너무 편리하져^^ 비교해보면 네이버항공보다 스카이스캐너가 대부분

더 저렴한 항공편을 알려주긴 하는것 같아요..

 

2)네이버 항공검색

 

3)원하는 항공사 공홈에서 검색!

국적기(아시아나/ 대한항공경우) 항공권 결제후 출발 91일전까지 전액환불이 되요^^

우선 원하는 항공편이 국적이라면 전액환불 기간동안 예약을 잡아두고!

중간중간 스카이 스캐너와 공홈의 프로모션이나 가격이 다운되는지 확인해서

취소후 재결제!!

실제로 이번 시드니 왕복항공권 결제를 이런 방법으로 했어요.

처음 싱가포르 항공으로 보다가 4인/400초반 경유할 자신이 없어서

한방에 가쟈!! 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알아본 항공사 콴타스-400중반대..

그걸 눈팅만 하다고 놓치고 ㅜㅜ 흑흑

500,600대 700만원대의 항공권의 가격을 보니

손이 떨려서 결제를 못하고 있었어요..(심각한 결정장애로 후회만,,)

그러다가 안되겠다 싶어! 아시아나 항공을 500만원대 중반으로 결제해놓고

수시로 눈팅! 제가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항공권 가격 알아보기가 취미라 ㅋㅋㅋ

아시아나 항공 할인쿠폰에 결제 프로모션이 떳어요.

바로 500중반때 항공권을 취소하고(전액환불) 500만원에 4인 재결제!!

초반에 본 400만원 중반대의 콴타스보단 비싸지만..

국적기라는 편안함~~~ 아시져??

그래서 결정!!

10시간을 저가항공으로 갈자신은 없어서,, 티웨이는 검색하지 않았어요..

 

결과적으로 아시아나항공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10시간 비행은 힘들긴 힘드네요..

이번 항공권 구매로 느낀점은 역쉬 빨리 결제 하는게 최고!!

초반 콴타스항공권 아까웠어요!!

 

항공권도 정성과 시간을 들이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모두 여행가실때 저렴하게 항공권 구매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