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추천 레스토랑 휴버트/Hubert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니 추천 레스토랑 휴버트/Hubert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3. 8. 30. 14: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여행 좋아라하는 1인으로써 어딜 여행하던

꼭 가보고 싶은 식당 또는 카페를 하나 알아보고 예약하고 가면 

더 설레더라구요..

시드니여행에서 그곳은 째즈 레스토랑 휴버트 였어요..

워낙 인기인는 곳이라는 얘기도 많이 들었고,, 분위기 좋다 해서 

한달전 메일로 예약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갔지요..ㅎㅎ

워낙 예약이 많아서,, 노쇼일 경우 100달러 차지가 되더라구요.

뭐 꼭 가면 되니까!! 

5시 식사로 예약을 했고 공연은 6시~6시30분 이였어요..

밥먹으며 째즈 공연보는것에 기대 만발,,

이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묘한 느낌의 지하 계단으로 ㅎㅎ

그럼 예약하지 않은 사람들의 줄이 있고! 예약자는 바로 내려가서 

예약 확인하고 자리 안내 받으면 되요!!(기다리지 말기)

이렇게 비어있던 무대가 채워지고 

맛있는 음식과 음악이 흐르는 분위기 느무 좋네요 ㅎㅎ

시드니 여행중 분위기 내기 좋고

아이들도 너무 좋았했던 곳! 이었어요..

평이 가장 좋았던, 스테이크와 에스까르고,김치라자냐, 치킨스테이크!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어서,, 두번간다면 치킨스테이크제외 스테이크 2개 시킬것 같아요..

저흰 아이들이 엄청 먹기에 ㅎㅎ

참!! 식전 빵도 너무 맛있었고,, 분위기 탓인지..맥주 최고!

시드니 여행가서 분위기 내고 싶다면!

꼭 구글 예약후 방문 추천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