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호텔 하버스위츠/Sydney Hotel Harbour Suites-내돈내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니 호텔 하버스위츠/Sydney Hotel Harbour Suites-내돈내산 후기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3. 8. 22. 11:31

본문

반응형

https://goo.gl/maps/2PviDV6jCPd6DHbC9

 

Sydney Hotel Harbour Suites · 252-258 Sussex St,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 · 호텔

www.google.com

안녀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시드니 여행 준비하면서 항공편 다음으로 중요한것이 숙소겠지요!!

아이들이 있어서 방이 두개있는 레지던스로 알아보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알게된 타운홀근처 하버스위츠 호텔!

여행카페에서 자주 언급되는 곳이었고

예약할 당시 가격도 저렴하고 주방, 거실, 방1개,수영장까지 있는곳이라 마음에 쏘옥 들었지요 ^^

네이버호텔 통해서 트립토파즈에서 예약했고,,

성인2인 소인2인/조식포함 4박에 100만원가량 결제했어요..

결제후 몇달 후 조회해 보니 200만원대로 호텔비용이 올랐더라구요..

확실이 호텔도 최대한 빨리 예약해야된다는 교훈을 ㅎㅎㅎ

 

근데 출국 2주정도 남겨놓고 트립토파즈에서 문자가 왔네요..

우리 여행기간동안 호텔이 일부 공사를 한다고 ㅡㅡ;;;; 뭥미

다시 호텔로 메일을 보냈어요

몇시부터 몇시까지 공사하냐고??

오전 10시~ 오후4시까지 공사한다고.. 답장이 와서

가격이 저렴하니 참자,,,(다시 다른곳 알아보니 너무 비싸서...)

그래서 그냥 고고 했어요..

중간 중간 공사를 해서 외부는(복도,엘베,,) 어수선했지만,,

가격대비,위치 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내부는 깔끔하지요?? 위치도 타운홀 근처라 good!!

호텔 입구!!

1층 체크인데스크 앞에 무료 커피바가 있어서 아침,저녁으로 맛있는 캡슐커피 충전 가능한것도 좋았어요.

밖으로 나와 옆건물 1층에 있는 레스토랑이 조식을 먹을수 있는곳!!

4박이 조식 포함이라 매일아침! 크로와상샌드위치와 요거트를 먹었는데 그것도 good!!

음료는 별도였는데 사과주스가 정말 맛있었던곳!!(생과일 갈아서~~)

다시 시드니 간다면~~

공사 마무리 라면 다시가도 좋을것 같은 위치의 호텔이였어요..

추천합니당!! 다만 가격을 매력적이여야해요 ㅎㅎ

시드니 호텔비용 느무 비싸니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