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시드니 온 달링 하버 호텔-Novotel Sydney on Darling Harbour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보텔 시드니 온 달링 하버 호텔-Novotel Sydney on Darling Harbour 후기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3. 8. 22. 11:57

본문

반응형

https://goo.gl/maps/BMwYYMpmrGqN31fJ7

 

노보텔 시드니 온 달링 하버 · 100 Murray Street, Circular Quay - Darling Hbr,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 · 호텔

www.google.com

시드니 두번째로 투숙한 호텔- 바로 달링하버 노보텔이예요..

달링하버에서 매주 토요일 불꽃놀이가 있어.. 호텔에서 편하게 불꽃놀이도 보고..

하버뷰도 즐겨보쟈 해서 결정한 호텔!

 

시드니 숙박 준비하다보면 자주 보게 되는게

아코르플러스 가입이라는 내용이 많아요..

아코르플러스 실버회원 가입하면 35만원 결제로 아시아지역(호주는 아시아)

호텔 무료 숙박 2박이 가능해요, 오호호!!그리고 해당 호텔 식사도 25~50프로 할인

너무 좋쳐 ㅎㅎ

바로 가입했어요. 시드니 투숙 호텔 없음 1년안에 싱가포르를 가던 아님 한국에서 쓰지뭐

이럼서요...

꼭 아코르 말레이시아 사이트에서 가입후 결제해야되요!!!!

그래서 노보텔 달링하버 3박투숙!

남편이름으로도 아코르플러스 가입해서,,

퐁당퐁으로! 나 / 남편/ 나 이렇게 숙소 예약하고 메일보내기!

(우리 같은 가족이야,, 방 이동없이 사용하게 해줘~~) 

대부분 퐁당퐁당으로 예약을 많이 하기 때문에 잘 알아서 처리 해주더라구요..

 

아코르플러스 회원이시라면 이쪽으로 체크인 하셔요..

여기 직원분이 더 친절한 너낌 ㅎㅎ

특히 제임스라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고,, 안내도 잘해줘요^^

노보텔 패밀리룸 사이즈 큼직하고  침대도 크고 너무 편했어요.

침구도 good! 어떤 후기에서는 먼지가 많다고 하는데

저는 크게 느끼지 못햇고

아코르회원이라 조식도 50% 할인

디너도 50% 할인!!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였어요..

그리고 테라스에서 보던 불꽃놀이도 잊을수 없네요 ㅎㅎ

시드니 노보텔 달링하버 아코르 회원으로 이용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