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읽기-어린이경제도서 호야의 티키타카 경제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일읽기-어린이경제도서 호야의 티키타카 경제왕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2. 12. 26. 13:18

본문

반응형

 

*목 차*

1화 나의 꿈은 아이돌

(아빠와 함께 경제 톡톡) 돈이란 도대체 뭘까?

 

2화 돈 버는 건 어려워!

(아빠와 함께 경제 톡톡)가격은 어떻게 결정될까?

 

3화 장사를 합시다!

(아빠와 함께 경제 톡톡)시장이란 뭘까?

 

4화 첫 장사로 번 돈은?

(아빠와 함께 경제 톡톡)이기적인 이윤 추구,정말 괜찮을까?

 

5화 나의 첫 저금통장!

(아빠와 함께 경제 톡톡)왜 저축을 해야 할까?

 

6화 스타유튜버의 탄생?!

(아빠와 함께 경제 톡톡)인플레이션이 뭔가요?

이렇게 책 첫장에 사인도 있네요 ㅎㅎ

*내 기억 저장*

*작은 나의 단상*

제가 좋아하는 신사임당(유튜버)의 어린이 경제도서가 출간되었다길래

얼른 사봤어요 ㅋㅋㅋ(내돈내산)

아이들에게 책은 많이 사주는 편인데..

신사임당이 출간했다하니 더 믿고 샀다고 할까요?(그냥 팬덤이요ㅍㅎㅎ)

뭔가 이책이 우리 호민군들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주문했는데

책 안좋아하는 막둥이도  순식간에 읽어버렸다는요... 대박!!

저도 후기 올리려고 읽어봤는데 

스토리 단순하며 중요한 경제상식이 쉽게 잘 설명되어있고

호야가 댄스학원비를 벌기위해 여러가지 경제 활동(작은)들을 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아이들 눈높이에 잘 맞춰진것 같아요^^

우리 막둥이도 병을 모아야겠다며,, 냉장고를 뒤지더라구요 ㅋㅋ

아이들이 쉽게 읽기 좋은것 같아요^^ 

 

저도 책읽는 어린이 좋아라 하는 어쩔수 없는 엄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