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라섹도전?-강남 이오스 안과 검안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라섹도전?-강남 이오스 안과 검안후기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2. 12. 20. 09: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저는 20년넘게 하드렌즈를 사용하고 있어요,,크게 렌즈에 대한

불편함은 없는 편이고 20대때 라식수술을 하러 병원을 다녔지만

고도근시에 각막이 평균치라서 수술을 하지 말라는 병원의(일부병원만) 얘기를 많이 들어서

포기하고 그냥 렌즈와 한몸처럼 살았어요 ㅜㅜ

그러다 작년에 스마일라식에 꽂혀서 검안을 했었는데

스마일라식 불가/ 라섹가능 결과가 나왔었는데 ㅜㅜ

강남 눈에미소안과 검안후기(스마일라식? 라섹?) (tistory.com)

 

강남 눈에미소안과 검안후기(스마일라식? 라섹?)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저는 엄청 고도근시에 난시까지 있는 눈을 가지고 있답니다.ㅜㅜ 하드렌즈만 거의 20년 낀것 같네요.. 그나마 육아전담하면서 안경끼는 시간이 늘긴 했지만 외출땐

worldpink80-80.tistory.com

1년이 지난 지금 이제는 라섹을 할 용기가 생겨서(까짓것 뭐! 통증 무서워 ㅜㅜ)

투데이라섹으로 유명한 이오스병원에 검안을 다녀왔어요

사실..작년 라섹가능 결과를(타병원) 받은터라 당연히 수술 가능할거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굳게 먹고 갔었는데 ㅜㅜ

결과는 라섹 불가예요 ㅜㅜ;;;;;;

아무래도 나이도 있고 각막절삭량이 많아서 친절하신 원장선생님이 무리하지 말라는듯이

말씀하신듯요,, 하지만 슬프네요

우선 이오스는 보수적인 병원이 아니라고생각했는데

각막잔여량을 430이상으로 한다고 하더라구요..

전 수술하면 430이 안남는다네요 ;;;;(나 각막거지 ㅜㅜ)

강남역과 가까워서 찾기 쉬운 이오스,,

역시 들은데로 뷰맛집 안과 ㅋㅋㅋ

18층이 접수와 검사실이있어요..

19층은 수술실

20층은 진료실

병원입구

작년과 크게 달리지지 않은 나의 시력

저는 검사를 다 하지 않았어요..

검안사분이 각막두께와 동공 크기,,시력등등 30-40분 정도 검사하더니..

아무래도 원장님 상담 먼저 받아보셔야할것 같다고..

수술 권하지 않을실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나 당황..00...)

 

20층 진료실로~~

20층에도 환자들이 엄청 많네요!!

잠깐 대기하고 원장님상담!

무리 하지 말자고 하시는...

나중에 백내장 오면 그때 완벽하게 교정할수 있다고 ...

언제요??? ㅜㅜ 

백내장??

저희 엄마 70세에 백내장 오셨는데 --'''''

다시 하드렌즈와 한몸이 되어야 하나봐요 ,,

 

*검사 후 생각*

정말 병원마다 기준이 다른것 같아요..

내 몸중 소중하지 않은 부분은 없지만..

눈이니까.. 정말 정말!! 보수적인 병원에서 안전하게 수술하는게 

정답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또 해보네요..

슬프지만 괜찮아요..저에게 하드렌즈가 있으니까요 ㅜㅜ

이오스 안과 검안사분도 원장님도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더 좋은 시력교정법이 나와서

저같은 고도근시+ 각막거지도 교정할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