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눈에미소안과 검안후기(스마일라식? 라섹?)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눈에미소안과 검안후기(스마일라식? 라섹?)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1. 2. 24. 12:4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저는 엄청 고도근시에 난시까지 있는 눈을 가지고 있답니다.ㅜㅜ

하드렌즈만 거의 20년 낀것 같네요..

그나마 육아전담하면서 안경끼는 시간이 늘긴 했지만

외출땐 무조건 하드렌드!!

안경끼면 뱅그르르 뱅그르르 @@ 이미지 아시져? ㅜㅜ ㅎㅎㅎ

10년전 라식.라섹,렌즈삽입술 불가


10년전쯤 시력교정 수술받으려고 서울에 있는 안과를 엄청 다녔었요..

근데 좀 애매한 결과..

수술을 적극 권하지 않더라고요.

렌즈 삽입술도 불가!!ㅜㅜ

마지막으로 갔던 청담밝은세상안과(그당시에요 지금은 모르겠네요)

선생님이 자기 가족이면 수술 권하지 않는다고.. 너무 좋은 분이셨어요.

10년후에 더 좋은 수술 나올수 있으니까 그때 다시 검사 해보라고!!

그후 시력 교정 수술은 포기하고 살다가...

세월이 흘렀네요..

이번에는 안전하게 수술 할수 있지않을까??

고민하다가 용기를 내어 검안을 했어요.

 

스마일라식 할수 있을까? 눈에미소안과

정말 열심히 찾아봤어요. 스마일라식이라는게 있다던데..

어느병원이 가장 잘하는지.. 등등. 수술 후기,부작용....

아는 분이 눈에미소안과 추천하길래

찾아봤더니 그병원 대표원장님이 스마일 라식으로 유명하시더라구요.

결정!! 스마일 라식을 하게된다면 여기다!!

제가 겁도 많고 걱정도 많고

그리고 눈은 유난히 소중하잖아요..

그래서 3주를 기다려 대표원장님 수술로 검사와 함께 예약!!

눈에미소안과는 검안비가 비싸더라구요

10만원입금!! 수술을 못하더라도

내눈은 소중하니까 최선을 다한다는 마음으로 3주 뱅그르르 안경끼고 

생활했어요. 어차피 코로나로 아이들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까요.

검안시간 2-3시간 소요

월요일 아침시간이 였는데 병원은 정말 사람 많더라고요..

1:1로 검안사가 전담 검사 진행해주는데도

오래 걸렸어요.

수술하지 모르니까 남편과 같이 같는데

혼자 갔음 심심했을것 같아요..

이런저런 여러 검사를 하고 상담실로!!

 

스마일라식 불가 /라섹 권유

제 검안 결과예요.

ㅜㅜ 혹시 저 처럼 고도근시인분들은 참고 하시라구요..

좌절입니다.ㅜㅜ

스마일라식이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수술을 하면 각막량이 400정도 남는다고 기준이긴 하지만

이왕이면 각막잔여량 더 많이 남기는 라섹을 추천하더라구요.

제 귀에는 라섹이 안전해요로 들리네요.

안경을 벗고 싶긴하지만 불안을 감수하며 수술은 하고 싶지않았거든요..

그리고 여전히 렌즈삽입은 불가라네요.(사실 이게 더 좌절이였어요 ㅜㅜ)

라섹은 통증도 그렇고 아이들 케어도 안되는데....

우선 수술보류하고 집으로 왔어요.

검안후 생각들 정리

10년만에 재검사-그래도 라섹은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네요.

원장님과 상담때 10년전에는 라섹도 권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왜 라섹은 가능하냐고 질문을 했는데

레이저가 좋아져서 각막 절삭량이 줄어서 그렇다고

아마 10년 전이면 불가능 했을 거라고 하시네요.

 

처음엔 결과를 보고 나니 저의 마음상태는

후련 그다음- 남들 다하는데 난 왜 못해 ㅜㅜ -

왜 렌즈삽입은 여전히 안되 ㅜㅜ- 라섹을 고려해볼까?? ....

이렇게 생각을 발전을 시켜 나가고 있는중이에요..

몇일 라섹수술을 검색해 봤더니 2day라섹이라고 있던데..

강남 이오스안과가 그 수술로 유명하더라구요..

이 검색병은 어쩔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우선은 새안경 맞춰서 집으로 왔어요....

또 마음바뀌면 라섹으로???? 

눈에미소안과! 시설도 좋고 친절하고 

스마일 라식으로 유명한 병원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스마일라식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검안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물론 검안비가 사악하다는건 고려하시고요!!

 

여기까지 저의 안경탈출을 위한

10년만의 경험이였습니당~~~

뱅그르르 안경 벗고싶지만

제 눈은 소중하니까

더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겠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