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강일지구 임장가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덕강일지구 임장가기!!

호민맘의 세상관심사

by 호민이맘 2021. 2. 16. 12: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저만 기다린걸까요,,?)

고덕 강일지구 제일풍경채가 2월중 분양을 한다고 합니다..

언젠가 부터 서울 한강변에 살고싶어라..하는 마음이 드는데

서울 집값 넘사벽이라 ㅜㅜ 그냥 째려 보고만 있었어요..

가능성 없지만 그냥 째려보기만이라도 열심히 해볼려고요.

그래서!!

고덕강일지구 동네 구경 한번 하고 왔어요~~

*고덕강일지구 제일풍경채*

사업명 :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1BL 아파트 신축공사
사업위치 :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동 136 일원
건축규모 : 지하2층/지상 27층
세대수 : 총 780세대(84타입-561/101타입-219세대)

고덕강일지구는 1,2,3지구가 있는데

얼마전 2지구에 힐스테이트 리슈빌이 분양을 했었지요!!

그때도 인기가 엄청 났었는데

더 위치가 좋은 1지구의 제일풍경채는 바로 이곳이네요.

아직은 건설현장같은 느낌의 고덕강일지구의 모습이였지만

한강변에 9호선까지 연장 된다고 하니 

지구가 다 정비가 끝나면 정말 멋진 동네가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고덕강일지구 제일풍경채 내맘대로 장단점 정리!

(장점)

1)9호선 샘터공원역(예정) 역세권

2)한강과 고덕천 근처

3)초등학교 가까움(길건너 고덕초)

4)서울이지만 잘 정비되어 동네가 깨끗할것 같음(지구가 정비되면요~)

 

(단점)

1)차량기지근처(소음 ㅜㅜ)

2)폐기물처리시설이 있음(사진에 보면 굴뚝보이시지요??)

 

단점은 있지만 도전해보고싶은 곳이긴 확실하네요!!

강동구 오랜만에 나들이겸 임장가보니

너무 좋아졌더라고요.

5호선 쪽도 재개발로 대단지 아파트들이 즐비하고

공원,초,중,고 잘 정비되어있었어요.. 서울이지만 신도시 느낌이랄까요.^^

서울 오랜만에 가봐서 적응이 안되는것 같아요.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