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없는 이불 할인행사-알레르망 창고대개방 다녀왔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먼지없는 이불 할인행사-알레르망 창고대개방 다녀왔어요!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0. 12. 19. 15:09

본문

반응형

www.allerman.com/mobile/warehouse_event.html

 

알레르망 창고대개방 사전 방문 예약

희망 방문 일자 16일 17일 18일 19일 20일 21일 22일 23일 24일 25일 26일

www.allerman.com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일산 성석동에 있는 알레르망 본사에서 창고 개방을 한다고 해서 얼른 예약 하고 가보았어요..

아이가 비염이 생기고,, 아토피도 조금 있고,, 한창 고민이었을때

먼지 않나는 이불 알레르망 창고개방 언제하나 기다렸었는대..

드디어 오픈이네요.. 코로나로 인원 제한이 있어서 위 사이트에서 예약하셔야되어요!!

 

예약하고 가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행사매장은 처음 가보는데

알레르망 이불에 대한 만족도가 좋았던 터라 기대 많이 하고 갔어요~

여긴 교환,환불이 다 안되는군요 ㅡㅡ;;

 

매장 내부는 이런 모습!!

최저가격이 싱글 차렵기준 79,000원부터예요~

예전에 다녀온 사람 후기로는 3-4만원대로 샀다고 들었는데.,

가격이 글쎄요 저렴하다고 생각이 안되요ㅜㅜ

화이트 이불 좋아라하는데 

그런 종류의 이불도 보이지 않고 해서

저는 퀸사이즈 차렵이불 99,000원에 겟해서 나왔답니다..

 

아이들 이불은 맘에 드는 디자인도 안보이고...

그래도 퀸사이즈 이불 하나 득템해서 기분좋네요~~

깨끗히 세탁해서 오늘은 새이불 덥고 자야겠네요 ㅎㅎㅎ

보들보들

먼지 않나는 이불 저렴히 겟하실분들 얼른 예약하고 다녀오셔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