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 레베카/옥주현,테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 레베카/옥주현,테이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4. 1. 9. 20:05

본문

반응형

 

아이들과 레베카 뮤지컬을 보고 왔어요^^

뮤지컬!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가격의 압박이 너무 커서

자주 못보러가지만,, 좋은 공연은 초큼 무리를 해서라도 무조건 봐야겠죠..

 

뮤지컬 레베카!

옥주현,테이 공연으로 꼭보고싶어서,,

정말 폭풍 클릭질로 R석 3자리!!

VIP석의 부담은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ㅎㅎ

9열 오른쪽 제일 끝자리였지만,, 무대도 잘보이고 나름 만족했어요.

 

레베카 줄거리@

평범하고 수줍음 잘 타는 그녀 '나'는 몬테 카를로에서 몇년 전 아내 레베카와 사별한 부유한 신사 맥심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녀는 아직도 전처를 잃은 슬픔에 다소 불안정한 심리 상태의 맥심과 결혼 후 그의 대저택 '맨덜리'에 입성한다. 아름답지만 음산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대저택 ‘맨덜리’는 죽은 레베카가 마치 살아 숨쉬고 있는 것처럼 레베카에게 깊게 물들어 있다. 집사 댄버스 부인 마저 시종일관 무표정함을 유지하며 경계심을 드러내 그녀를 노이로제 상태로 몰아간다.

하지만 남편 맥심은 자신의 심적 고통 때문에 미처 그녀에게 신경을 쓰지 못하고 그들 부부의 결혼 생활은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어느 비 바람 몰아치던 저녁, ‘맨덜리’ 저택의 비밀이 드러날 사건이 일어나는데…

 

1부

무대 시작부터 아..이내용 어디서 봤는데..봤는데...그러고보니 영화 레베카를 제가 봤더라구요 ㅎㅎㅎ그래서 내용 이해가 완죤 잘되었다는꼭 영화레베카 보고 가길 추천드려요내용 이해가 빨라 더 집중할수 있었어요..(저는)우리 호민군들은 1부의 경우 쪼금 지루할수도 있었을것 같아요.막심과 나의 만남과 인물들의 대한 이야기라,, 중간이 졸기도 하더라구요 ;;;

 

2부레베카의 2부가 최고중 최고지요..옥주현 집사의 레베카 노래와 무대장치의 효과 정말 찰떡처럼 잘어울려,, 눈을 못떼는 장면을 연출해요!이건 꼭 보아야 할수 있는 너낌 ㅎㅎ테이 막심의 노래도 너무 좋고레베카의 죽음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가 해결되기까지조금 오싹한 느낌도 들었어요..

커튼콜때 배우들의 하이라이트 노래도 너무 좋아서,

마지막까지 기대하게 하는 공연이였지요.

 

아이들과 함께 보는 뮤지컬이라서.. 

많이 걱정하고 갔었는데 

기대 이상의 뮤지컬이라 더 즐거웠어요^^

 

레베카 공연 보러 가실때 영화 레베카 추천합니다.^^

LG아트센타 9,10열 양쪽 끝도 무대 잘보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