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읽기-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송희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일읽기-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송희구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3. 6. 23. 10:14

본문

반응형

목 차

프리미엄 티켓을 사는 사람

신사옥 프로젝트

상상 속의 그림을 현실로 만들기

영철의 내집 마련

돈도 사람을 따른다

부자가 되는 꿈

영현과 광현의 도전

독일 가는 날

폭죽놀이 주의보

내가 사면 떨어지는 마법

성공하는 거,부자되는 거,돈 많이 버는 거

부자 아빠의 부자 수업

레버리지 하거나,레버리지 당하거나

달까지 가자

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

 

책 속에서 

-학교와 인생의 차이

학교는 먼저 배우고 외워 시험보고

인생은 시험 보고나서 배운다

-관조적태도

 관조적시선

 관조적삶

 

-나에게 시간을 투자한다

 운동하는시간

 공부하는 시간

 생각하는 시간

 나를 한발짝 더 앞으로 나아가게

 만들어주는 투자!

 -세상에 완벽한 순간이란 없다.

-사람들은 라면 물 끊기를 기다리면서

 인생에서는 소중한 재능을 발견하기도 전에

 노력의 가속도가 붙기도 전에,곧 있으면

 나타날 운이라는 행운의 보따리를 발견하기도

 전에 오프버튼을 누르는 건 큰 모순이다.

 

나의 작은 생각

유튜브를 통해 알게된 송희구작가의

생각이 너무 맘에 든다..

투자에 대한 생각, 사람에 대한 생각, 스스로에 대한 생각

그래서 읽게된 이번에 출간된 이책!

부자아빠 가난아빠의 인생책인 나에게

한국판 부아가아 느낌 ^^

너무 재미있게 술술 잘 읽혀지는 좋은 책인것 같다.

우리 아이들도 읽기 바라며 아이들 앞 책장에 잘 보이게

두려한다,, ㅎㅎㅎ

작가님의 김부장 시리즈도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관조적시선@@@ 잊지 말아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