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텐진 맛집/효탄스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텐진 맛집/효탄스시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2. 12. 16. 10:00

본문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가서 쇼핑하기 좋은 텐진!

텐진역 바로 앞에있는 효탄스시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여행객이나 현지인에게도 유명한 곳이지요..

계단부터 아래쪽까지 줄이 엄청 길었지만..

30분 인내하여 먹어보기로했어요^^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기는 편리했어요^^

저희는 점보정식,특선스시 3200엔,2300엔,그리고 막둥이를 위한 계란찜과 공기밥 이렇게 했는데

스시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30분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는 ㅎㅎㅎ

사진도 찍기전 우리 호민군들이 먹어버린 ㅋㅋㅋ(연어알군함)

주방장 특선스시는 생선국이 함께 나오는데

국이 너무 맛있어요^^ 생선살도 많고,, 비린내 전혀없고 ㅎㅎ

개인적으로 고등어초밥 잘하는 집이 최강이라 생각하는데

효탄스시 고등어 초밥 최강!

푸짐한 점심 보람차게 먹었네요^^

후쿠오카 텐진 가시면 효탄스시! 한번 방문해보세요~

줄서는게 쪼금 힘들지만,, 맛있어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