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렌트카정보 공유드려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여행-렌트카정보 공유드려요^^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2. 12. 14. 11: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이번 일본여행중 다자이후,유후인 이동시 렌트카 차량을 이용했어요,,

운전석이 반대쪽이라 조금 두려웠지만 예~~전에 여행할때 한번 운전을

해본경험이 있어서 다시 비용이나 시간적인 면에서 렌트를 하는게 낫겠다싶어서

다시 이용을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예약한 곳은 타비라이렌트카예요

https://kr.tabirai.net/car/

 

일본 렌트카를 어느 곳 보다도 싼 가격에 제공【타비라이(Tabirai)공식】

일본 렌트카를 한번에 비교. 가장 싼 가격으로 바로 온라인예약이 가능합니다!한국어 카내비게이션 탑재를 보증. 저가플랜은 매진 임박, 예약은 서둘러서!

kr.tabirai.net

가격 비교는 해보지 않았지만 ㅎㅎ

유후인 넘어 갈때 기차를 타려고 했는데 기차비가 너무 비싸더라구요

바로 렌트카를 알아보니 훨씬 저렴하고

유후인 가는길에 다자이후도 들를수 있어서 여러모로 비용이 절약되어 바로 예약!!

하카타역 근처 영업점에서 차량 픽업/ 후쿠오카 공항근처 영업점에 반납하는 걸로 예약했어요..

하카타역 근처 영업점

하카타역 도보 5분거리- 구글맵 켜고 찾아가면 쉬어요~

1)차량 인수

온라인 예약을 했기때문에 예약내역서 보여주고 국제면허증과 여권 제출하시면되요!

기본 작성폼 작성해주시고

영상을 통한 안전교육!! 조금 더 철저해졌네요 ㅎㅎ

그리고 차량 탑승출발~~~(혹시 모르니 출발전 차량 사진 꼼꼼히 찍어두셔요!)

다자이후 가는길~~ (하카타에서 30분정도)

유후인까지 2시간(휴게소 구경도 하고 좋아요)

 

2)차량반납

반납은 후쿠오카 공항근처 영업점/  국내선 바로 옆에 있어서

후쿠오카 출국전 반납하고 바로 이동했어요..

 

*반납전 기름 가득채우기(반납영업점 옆옆 건물에 주유소있어요,, full로 채우시고 영수증 챙기셔야되요!)

*영업점에 차량 주차하고 짐챙겨서 사무실 데스크에서 주유영수증 보여주고

 ETC(톨게이트 이용시) 이용료 결제하면 끝!!

 

영업점 길건너에 국제선으로 가는 셔틀버스 있어요!!

 

사진에 보이시지요?? 길건너 국제선으로 이동!!

일본 후쿠오카 렌트 참 쉽죠잉~~ ㅎㅎ

여행가셔서 렌트 하실때 참고 하시고

모두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 매일이 여행이게 사셔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