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인료칸-코노부키 하나노쇼 다녀왔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후인료칸-코노부키 하나노쇼 다녀왔어요^^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2. 12. 15. 14: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이번 일본여행의 유후인 숙소는 우리 호민이들을 위해

1)테라스에 프라이빗 탕이있을것

2)가성비가 좋을것

3)유후인역 근처일것

4)가이세키 정식을 먹을수 있을것

5)대욕장이 있을것

 

이조건으로 알아보다 유후인 코노부키 하나노쇼로 예약했어요..

여기저기 가격 비교해보다 아고다가 가장 저렴하여 그곳에서 예약 완료!

(아고다는 예약시 더블체크 하셔요! 가끔 예약이 안되있는 경우도 있다고하네요 ㅜㅜ)

렌트카로 하카타에서 이동했는데 주차장이 료칸 주차장이 넓어서 편리하네요^^

예약사이트에서 보이던 로비 사진과 동일 ㅎㅎㅎ

세월의 흔적은 있지만 관리를 잘한것 같아요,, 정원도 예쁘고 깔끔했어요

직원들도 친절!!

다자이후를 들렀다 오느라 오자마자 체크인 가능하네요^^

방키 받아서 올라가요~ 2층 우리방^^

방이 제법 넓어요~

전 프라이빗 탕이 있는 방으로 예약을해서 

야외에서 샤워를 할수 있는 시설이 있고 방에도 욕실(욕조있음)과 화장실이 분리되어있어요^^

우리 호민군들이 돌고래소리 내었던 야외 탕 ㅎㅎㅎ

너무 예쁜 하늘 ^^

눈뜨자마자 다시 탕으로~~~

프라이빗 탕이 있으니 참 편리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저녁 가이세키정식

아침정찬도 포함이였는데 사진이 안보여요 ㅜㅜ

유후인 코노부키 하나노쇼 료칸! 평이 그닥이여서 

기대를 안했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료칸이예요

특히 기차를 이용할경우 위치가 역과 가까워서 더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가이세키 요리는 다음부턴 안먹을것 같아요 ㅎㅎ

조금 양도 많고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ㅎ

 

유후인 먹거리들은 아래링크보셔요^^

후쿠오카 여행 맛있는거 옆에 맛있는거^^(하카타,다자이후,유후인맛집) (tistory.com)

 

후쿠오카 여행 맛있는거 옆에 맛있는거^^(하카타,다자이후,유후인맛집)

하카타 오리엔탈호텔 5층 테라스 맥주 자판기-500엔/1잔 저녁 테라스 분위기 좋구요 편의점 치킨 사다가 500엔짜리 맥주한잔! 너무맛있어요,, 굳굳! 서비스 과자도 잔뜩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도 너

worldpink80-80.tistory.com

 

유후인 여행시 특별한 경험 료칸 어떨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