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스피디움-클래식 카박물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제 스피디움-클래식 카박물관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0. 6. 3. 16: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인제 여행때 방문했던 스피디움 클래식 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해볼까해요~~

인제 스피디움 클래식 박물관은
국내 최초 '네오클래식' 컨셉의 박물관이예요.
영화 속 장면들로 구성된 7개의 공간 속에서 느낄수 있는 레트로 감성과 다양하게 전시된 클래식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예요^^

스피디움 숙박시 입장권 포함이여서
전 입장권이 있었어요.
우리 호민이들 좋아라 할것같아 당연 가야지요 ^^
입장료는 대인 8,000원/소인 5,000원이네요.

코로나로 현재 주말만 오픈하니 참고하셔요!!

여기가 박물관 입구!!
서킷장 뒤쪽에 있어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중세기사님

해리포터의 킹스크로스역 플랫폼도 구성되어 있고
영화 나쁜녀석들 주유소 개러지느낌의
주유소와 차량정비소,
그랑프리대회 컨셉으로도 구성되어
사진찍기 좋아요~
그리고 에어컨 빵빵이라 시원합니다 ㅎㅎㅎ

생각이상 볼거리가 많고
이런차 갖고싶다 하는 클래식카 구경 잼나네요~~
밖에는 귀여운 스쿨버스도♡♡

인제 여행 어떠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