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여행 - 인제스피디움 서킷~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제여행 - 인제스피디움 서킷~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0. 5. 27. 10: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 맘이에요~!!

 

한적한 인제 여행 어떠세요~??

두 아들 맘이라 아이들 바람도 쐬고 흥미로울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가보게 된 곳이랍니다.

 

www.speedium.co.kr/

 

INJE SPEEDIUM

 

www.speedium.co.kr

전 리조트에 묵었는데..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긴 했지만... 널찍하고 깔끔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뷰가 서킷장 뷰라는 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져!!

 

 

구비구비 인제 깊은 산도 감상할 수 있고

아침엔 경주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소음이 --;;;;; 얼른 놀러 나오셔야 합니다. ㅎㅎㅎ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서킷장으로 갈 수있어요

 

 이곳 챔피온클럽 2층으로 올라가면
예약할수있는 데스크가 있어요~
다양했지만 서킷사파리 말고는 할수 있는게 없기에
예약!!

 키즈카페서 놀고
챔피온 클럽 레스토랑에서 커피 마시며
당구도 치고 다트놀이도 하고
룰루랄라네요~~♡♡
이곳 맘에들어요 ㅎㅎㅎ

 

 서킷예약하면 이런 팔찌를 줘요~
이거들고 차타고 시간 맞춰 서킷장으로 고고!!

서킷 사파리는 전문가의 인솔하에
내차로 서킷장을 레이싱해볼수 있는 체험이예요~

 내차로 달려보는 느낌!! 전문가의 설명
아이들도 저도 너무 즐거운 경험이였어요!!
중간에 살짝 속도 내는것도 짜릿했네요^^
마지막 서킷장출발지점 사진촬영도
너무 좋았답니다!!
가족 인생샷 남겼다는♡♡

인제 스피디움 나들이 어떠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