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텃밭 초코 아이스크림 만들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텃밭 초코 아이스크림 만들기!!

호민맘 취향저격

by 호민이맘 2020. 2. 15. 21:28

본문

반응형

겨울방학이 길고기네요,.
오늘은 두아들 호민이와 어린이 신문에 나온 아이스크림 케익 만들기를 하며 놀았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쉽고
특히 너무 맛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텃밭 초코아이스크림 케익 만들기)

☆재료: 초코 오레오,초코아이스크림, 지렁이젤리, 버터, 데코하고 싶은 과일(우리는 냉동블루베리를 준비했어요), 딸기 등

1) 초코오레오를 비닐팩에 넣고 두드리고 밀어 가루를 낸다.

2) 반을 덜어 볼에 담는다.

3) 가루를 담은볼에 녹은버터를 넣고 섞어준다

4) 유리볼그릇에 옮겨 담고 냉동실에 10분 넣었다 꺼낸다

5) 준비해둔 적당히 녹은 초코아이스크림을 부어 평평하게 정리해준다

6) 남은 반의 초코오레오가루를 부은후 평평하게 정리한다

7) 마무리로 블루베리,지렁이젤리 등으로 텃밭 디자인후 냉동실에 하루둔다
8) 다음날 맛있게 냠냠!!^^

 

 

 

아이들이 영상으로 찍고싶다고 해서 재미있게 찍고 편집도 어설프게 해보았는
용량이 커서 사진으로 올려요--
집에서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들 되세요~♡
😁🤣🤣🤣

 #초코케익 #케익간단 #아이와쿠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