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산책 건강챙기세요-파주 살래길 걷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걷기,산책 건강챙기세요-파주 살래길 걷기

호민맘 취향저격

by 호민이맘 2020. 4. 5. 15:12

본문

반응형

유튜브 웍톡에 빠져서 매일 만보걷기
시작한지 반년이 흘렀네요.
코로나로 사람을 못만나는 요즘은 마스크 끼고 만보걷기가 유일한 저만의 시간이랍니다^^
제가사는 운정은 공원길이 너무 잘정비되있어서 걷기의 천국이지만 같은곳만 걷기 지루하기에 헤이리근처 검단산 살래길을 걸어보았어요~

검단사에 주차하고 출발 우선 살래2구간~유승아파트까지 갔어요^^
걷기좋게 크게 오르는구간 없이 산책하기좋네요

처음나오는 전망대~탁트인 뷰!!시원하네요^^
성동습지,자유로,임진강과 한강
천천이 우리 호민이와 함께 걷기! 뱀이야기,다람쥐이야기,나무의 나이테 이야기
다양한 이야기 꽃이 피네요~
그러다 고라니가 뛰어가요 헐~~~~
깜놀했지만 아이들은 신이났어요!!!
고라니 것도 야생고라니 첨 봤어요!!!

중간중간 이쁜 의자도있어서 누워서 하늘보기도하고 ㅎㅎㅎ

첼시옆 워터파크가 생길려고 했던곳ㅜㅜ
무슨문제일까요? 너무 좋은 위치인데
빨리 문제 해결하고 지어지길바래요!!!!

저 멀리 첼시 아울렛도 보이네요
2구간 끝이 유승아파트 입구여서 그곳에서 평지도 검단사 주차장까지 걸으려다 5천보밖에 걷지못해 다시 400미터 걸어가면 전망대로가는 입구가있어요.거기서 전망대-고려역사박물관-국가대표 축구트레이닝센타-검단사가 살래1구간!!
다시 오릅니다. 초4호는 투덜투덜 초1민은 신나서 뛰어다니네요ㅋㅋㅋ

고려역사박물관이라고 적혀있는데
여기도 무슨문제일까요
오픈이 안되있어요.건물은 너무 멋진데 ㅜㅜ

국가대표 트레이닝센타가 보여요~~초록초록

검단사 도착!!
살래살래 엉덩이를 흔들면서 걸어서 살래길 이라네요 ㅎㅎㅎㅎ
아까본 고라니!!!여러식물들
우리호민이와 4키로미터를 천천히 살래살래 걷고나니 기분도 좋고 뿌듯합니당^^
아이들과 가볍게 산책하세요!!

#파주산책 #첼시 #헤이리산책 #파주여행 #살레길 #검단사 #검단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