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리 특별한하루에서 진짜 특별한 하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이리 특별한하루에서 진짜 특별한 하루^^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3. 3. 2. 16: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주말 나들이로 헤이리에 생긴 특별한하루! 동물교감카페를 다녀왔어요..

호민군들이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나들이 다닐때 마다 먹이주기 체험을

엄청나게 하고 있는데 동네에서도 동물카페 ㅋㅋㅋ

특별한 하루!

정말 특별한 하루였을까요??

이런 까다롭지만 동물들을 위한 규칙 좋치요! 

항상 동물체험카페 가면 이 아이들 얼마나 스트레스 받을까? 하는 생각을 하는데

조금 까다로운 규칙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입장료: 10,000원(성인,아동 동일)

평일은 1-2시 오픈

주말은 10시30분 부터 오픈

음료 주문시 동물 먹이를 주니 좋네요^^

귀여운 돼지 먹이주기!

우리 호민군이 제일 좋아했던곳 ㅎㅎ

특별한 하루 돼지를 만나고 한마리 함께 하고싶다는 생각을 잠깐 ㅋㅋ 했네요

다양한 도마뱀들~

직원분께 만져볼수 있는지 문의하면 교감할수 있게 도와주시네요!!

호민군들이 좋아하는 패럿

너무 예뻣던 고양이와 아기돼지들^^

귀여운 아기양^^

고양이 먹이주기^^

직원들이 먹이주는 시간을 조금씩 조정해서 아이들이 

너무 많이 먹지 않게 조정하는것도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2시간 원없이 동물들과 교감하는 특별한하루였네요..

저또한 아이들이 원하는 고양이 분양에 조금 마음이 생길려나....???

ㅎㅎㅎ 너무 예쁘더라구요.. 하지만 털은 감당이 ㅜㅜ

아이들과 특별한 하루! 주말 나들이로 강추!!

하지만 공간이 넓진 않아요.. 좁은 편이여서 그런 조금 아쉬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