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리 아이들전시-헤이리스 바다 미지호의탐험2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이리 아이들전시-헤이리스 바다 미지호의탐험2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3. 2. 18. 18: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호민맘이예요~

아이들과 헤이리 나들이 갔다가 가게된 헤이리스!!

바다 미지로의 탐험2를 소개할께요^^

작년 겨울에 헤이리스의 전시 '구스타프 카유보트'를 너무 재밌게 관람해서

올겨울에는 아이들 전시가 뭐가 없을까..찾다가 찾아낸 전시! 

때마침 우리 호민군들이 다니는 논술학원에서 이번달 주제가  바다 인데.

너무 굳! 타이밍이라는 나만의 착각으로 ㅋㅋ

 

바로 헤이리로 출발!!

티몬에 찾아보니 10,000원할인 적용이 되더라구요.. 그것도 좋네요..

3장에 22,000원정도 결제 했던것 같아요..

네이버 검색하니 정상입장가격이 

성인 10,000원

소인 12,000원 이네요^^

꼭 티몬 할인 받으셔요!!

헤이리스 건물에 문어다리가(오징어일까요?? ㅎㅎ) 너무 멋지네요 ㅎ

첫입장 부터 포토존^^ 

*바다 미지로의 탐험2*

바다,미지로의탐험2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도슨트)

겨울방학 도슨트 프로그램 시간
평일 (화~금) 오전 11:30 / 오후 2:30(2회)
주말/공휴일 오후 1:30 / 오후 3:00 (2회)

 

저희는 평일에 가서 도슨트 설명을 듣고 안내에 따라 2층 부터 1층으로 내려 오며 관람했어요..

탐험지를 무료로 나눠주어서  관람하며 탐험지 작성하며 내려오면 선물도 주네요 ^^

관람의 첫 스타트!

도슨트의 설명으로 더 재미있게 아이들이 집중을 하네요~

계단의 거대 오징어!! 

 

다양한 포토존과 도슨트의 설명, 노틸러스 잠수함 체험 

심해 바다속 생명체(물고기들.,,)

헤이리스가 큰 전시관을 아니여서 규모가 크진 않치만,,

설명도 알차고 잘되어있어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시간이였어요^^

헤이리 나들이 가심 아이들과 방문해보심 좋을것 같아요~~

입장하니 들어가니 초대권도 한장 주네요^^, 친구 선물해줘야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