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호텔 디그니티-낙산비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양양호텔 디그니티-낙산비치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3. 2. 13. 11: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아이들과 양양 겨울바다보러 다녀왔어요^^

첫날 숙소는 낙산비치 근처 디그니티호텔!

이제 호민군들이 많이 커서 디럭스 트윈룸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디그니티에 스위트 트윈룸+BBQ디너(맥주무제한)셋트 상품이 있어서 예약해보았어요^^

디그니티호텔 느낌은 공홈 사진(사진은 마니 화려해보였어요 ㅎㅎ)과 다르게ㅜㅜ 조금 휑한 느낌이랄까요?

아마도 겨울이라 그런 느낌일수도 있어요 ㅎㅎ

낙산비치에서도 거의 끝자락있어 주변에 해변 말고는 아무것도 없네요,,

하지만 예약은 많은지 이용객은 제법 보였어요..

A,B동으로 이루어져있고 체크인 로비는 깔끔,반대쪽에 조식과 디너를 할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디그니티 스위트트윈룸

들어서자마자 더블베드 두개,화장실(욕조없음),방이 두개더(파우더룸,파티룸) 이런 구조예요.

4명이서 사용하기 부족함 없었구요!!

가장중요한 청결과 침대 상태 괜찮았어요^^

디그니티의 가장 장점은! 해변 위치져~~

요렇게 주차장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해변! 엄청 넓은 백사장이 나와서 조금 오버해서 사막같은 너낌 ㅎㅎㅎ

여름에 한번 다시 와도 좋을것 같아요..이 넓은 해변은 추워서 사진만찍고 들어오다니 아쉬워요~~

그리고 저녁 BBQ

6시30분 예약했어요^^

분위기 좋치요^^ 꼭 공연보는 기분으로 음악들으며 맛있는 BBQ에 맥주까지 마실수있어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스파게티 하나정도 추가하면 될것 같아요~~

날씨 따뜻해지면 한번 더 방문할 의사 있는 디그니티! 즐거운 시간이엿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