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 공원카페-소소한 책방 카페엣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정 공원카페-소소한 책방 카페엣

호민맘 취향저격

by 호민이맘 2022. 11. 15. 11:33

본문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1023680552?service=search_pc

 

소소한 책방 & 카페엣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192번길 35 1층 101호 (동패동 1819)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오늘은 처음시작한 테니스 레슨~후 걷기 그리고 커피한잔^^

제가 좋아하는 일을 다하는 날이네요ㅎㅎ

운동꽝으로써 새로운 운동 테니스 도전이 무섭지만..ㅋㅋ

이제는 뭐든지 궁금한건 다 해보고 살자로 마음을 먹어서 시작한 테니스라

힘들지만 재미는 있어요 ㅎㅎ 그리고 마시는 커피한잔은 더 최고!

산책로에 있는 북카페 '카페 엣'을 방문했어요..

작지만 읽을거리가 많은 작은서점이 있어서 구경거리도 있고 

좋아하는 책사고싶은 욕구가!!

카페 엣의 메뉴~

저는 오늘 라떼와 휘낭시 한조각! 그리고 수다

커피맛도 장소도 아늑한 카페엣에서 소중한 시간이였네요^^

매일이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