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 맛집-브런치가게 브롯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정 맛집-브런치가게 브롯

호민맘 취향저격

by 호민이맘 2022. 11. 9. 09:45

본문

반응형

브롯 | 카카오맵 (kakao.com)

 

브롯

경기 파주시 산내로104번길 5-16 (목동동 969-3)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평일 브런치로 운정에서 오래동안 인기를 있는 레스토랑 브롯을 다녀왔어요..

항상 사람이 붐벼서 초반 오픈때 방문하고 안가봤었는데..

브롯은 여전히 브롯이더군요,,ㅎㅎ

하지만 브롯 베이커리가 분리되어서 초반만큼 번잡하진 않았어요..

적당한 대화소리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었어요!!

런치셋트에 새우리조토만 추가 했는데

양도 적당하고 역쉬 브롯 맛은 최고예요~

메뉴 셋다 고급진 밸런스가 어울리는 맛^^

커피맛은 제입맛에 너무 쓰긴하지만 ㅋㅋ

가격대는 15,000원~ 25,000원(스테이크제외)정도라 부담스럽지 않게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을 먹을수 있는 우리동네 브롯!

오랜만에 방문하고도 만족도 높았어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곳이 최고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