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땡스 네이처 카페-진짜 양이 있는 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땡스 네이처 카페-진짜 양이 있는 카페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2. 8. 18. 11:06

본문

반응형

아이들과 홍대놀이!!

홍대에 진짜 양을 만지고 먹이를 줄수 있는 양카페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도심여행 다닐땐 잠깐 시원한 커피 마시며 쉬고 싶은데

에너지 넘지는 아이들과 함께 다니면 쉽지 않치요 ㅜㅜ

그래서 찾았어요 ㅎㅎ

홍대 땡스 네이처 카페!!

비비와 바비가 있어요..

직원들이 청소도 수시로 하고 먹이도 줄수 있게 도와주셔서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아이들은 양을 만지며 놀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1시간 정도 있었는데 우리 호민이들은 나가기 싫어서.. 다음에 또오자고 ㅎㅎ

내부에서 양 인형과 액자!

양 만지기 전후로 손 씻기 편하게 내부에 손씻는 곳도 있어서

화장실까지 가지 않아도 되서 편리했어요^^

음료 맛은 그냥 보통 수준!

하지만 도심에 이런 카페! 아이와 함께라면 무조건 재방문 의사 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