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평화누리 임진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평화누리 임진각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0. 6. 19. 17: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오늘은 파주 평화누리 공원앞
임진각을 가볼까요!!^^
평화누리공원은 자주 갔었는데
임진각은 처음 가보는 거라
궁금궁금해 하면 둘러보았어용~

우선 전망대 건물!!
저 건물 위쪽 전망대가 있어요~

이곳에서 평양이 153km
깜짝 놀랬다는
이렇게 가까울줄이야;;;;;

저앞에 평화의 다리가 보이네요~~
나이가 들었는지
저렇게 끈어져 있는 모습이 쓸쓸하게만
보이네요🤔🤔🤔😂😂

건물안에 코로나로 문을 닫은건지
아님 늦은시간 방문해서 그런건지
카페 외에는 다 문이 닫혀있었어요

다음에 한번 이용해보고싶은 식당과
널찍한 테라스가 있는 카페도 있네요^^

건물뒤로
철조망 뷰 단층 카페도 있네요 ㅎㅎ
철조망만 보면
여명의 눈동자가 생각난다는 ㅋㅋㅋ


평화의다리 앞으로
멈춰진 증기열차, 그리고 철로
마음이 져려지는 소녀상

아래로 공원이 잘되어있어요~

우리나라 역사이야기도 하며
탁트힌 공원도 거닐며
아이들과 나들하기 좋은곳!!

임진각~
처음 가보았지만
참 좋은 기분으로 집으로갑니당~♡

서울인근 나들이
역사탐방 나들이
평화누리 임진각 어떨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