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맛집- 용미리 산업커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맛집- 용미리 산업커피

호민맘 취향저격

by 호민이맘 2020. 5. 3. 12: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지난번 아이들과 용미리 윤관장군묘와  마애이불입상 탐방후 들렀던

브런치가게를 소개해볼까해요~

찾아보니 마애이불입상이 있는 용암사 5분거리여서 밥먹고 집에가자 싶어서

가본곳인데.. 조용하고 넓찍하고 빵이 너무 맛있었던곳이네요..

 

 

https://place.map.kakao.com/255705776

 

 

 

집근처 인도음식점을 갈까 어쩔까 결정장애 심한 저인데 ㅜㅜ
막상 가보니 넓찍하고 창밖으로 푸른푸른 나무도 보이고 좋더라구요^^♡

빵도 다양하게 있지만 식사메뉴도 많았어요~^^

2층에 테이블과 창가모습!
창밖은 아직 정리가 덜된 모습이지만
바람도 들어오고 나무도 많고 기분좋아지네요~

1층 홀은 이렇게~

너무 맘에드는 길귀라 찍어서 여기저기 카톡으로 보내봤어요 ㅎㅎㅎ

까르보나라
부드럽고 맛있어요~^^특히 빵이 !!

콤비네이션 피자
처음 비쥬얼에 살짝 실망했는데
피자도우 정말 맛있었어요~치즈도 맛나고!!

 브런치메뉴
제가 개인적으로 저런 두꺼운 토스트 안먹는데
이건 너무 부드럽고 특히 블루베리쨈이 예술^^
이가게가 빵 종류를 참 잘하시는듯합니다♡

커피는 무난했어요~
나쁘지 않은 커피맛^^

휴일 아이들과 가까운 문화재 탐방하자~~
하고 나선길에 맛있는 가게를 찿아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