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낭만적인 섬 소무의도-걷기,산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작고 낭만적인 섬 소무의도-걷기,산책

호민맘 취향저격

by 호민이맘 2020. 4. 14. 13:57

본문

반응형

서울 인근 인천에 이렇게
이쁘고 작은 섬이 있는지 몰랐어요^^
인천공항 근처 호캉스는 와봤지만
그 근처 즐길거리에 대해선 기대도 알아보지도 않았네요~
우리 민이가 바닷가모래놀이 하고 싶다는데
미루고 미루다 평일 한가롭지 싶어 달려보았어욤

인천공항 파라다이스 지나 네스트호텔 옆이 바로
무이도!!
무이도도 처음 이었지만 유난히 맘에들거나 하진 않았어요. 그저 해변이 넓은 해수욕장이 있어 아이들 모래놀이가 좋았어요~~

하나개 해수욕장!
썰물이라 갯벌과 해변이 엄청 넓네요^^
드라마도 많이 촬영한듯.
이곳에서 잠시 놀다가 소무의도로 고고!!

https://place.map.kakao.com/7959279

 

걸어갈수있는 다리가 연결되있어서
걸어서 소무의도로 건너갈수있어요

소무의인도교를 건너면 소무의도 도착!
아기자기 자그마한 섬이 펼쳐집니당

도보다리건너서 몽여해변까지 도보로 10분?? 엄청 작은섬♡
해변은 모래사장이 부드럽지 않지만 산책하다 커피 한잔!모래놀이! 살짝 낚시까지 한나절 조용히 즐기다오기 좋은곳이네요~
오랜만에 바닷 바람도 쐬고 아이들 소원인 모래놀이도 실컷한 행복한 하루였어용♡
담번에 트래킹코스로 한번 소무의도를 한바퀴 돌아보고 싶어용^---^

 

 

#인천바다 #인천낚시 #소무의도 #바다산책 #산책길추천 #네스트호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