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곰섬캠핑장- 친환경 오션뷰 캠핑장 GOOD!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안 곰섬캠핑장- 친환경 오션뷰 캠핑장 GOOD!

카테고리 없음

by 호민이맘 2023. 6. 8. 17: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캠핑하기 좋은 6월이네요..

바쁜 일정이 끝나고 올해 첫 캠핑을 다녀왔어요.

23년도부터는 캠핑을 접을려고했는데(다양한 이유로 ㅋㅋ)

서해바닷가 쪽 리조트 예약이  fullbook이라..

급 캠핑장으로 고고 했어요..

캠핑장도 6월 연휴기간이라서 자리 찾기 힘들었지만,,

곰섬캠핑장 급 예약!

급 예약한 곳이라 기대없이 갔지만,,

바닷가 바로 앞 오션뷰! 캠핑장~~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서해만의 매력 밀물과 썰물이 있지요..

밀물일때는 물놀이

썰물일때는 갯벌체험

밤엔 해루질!! 불꽃놀이!!

곰섬캠핑장은 아이들과 함께할 놀이가 가득한곳이네요 ㅎㅎ

캠핑장 입구!

직원이 꼼꼼히 설명해주셔요.. 

밤 11시부터 매너타임! 철저히 지키는 분위기예요~

입출입 차량 스티커 부착!

 

캠핑장에 있는 슈퍼마켓!- 없는것 빼고 다있는 곳 ㅎㅎ

불꽃놀이, 얼음을 구매했어요

화장실,샤워실,설것이장(전자렌지 하나 있음/냉장고 없어요)

곰섬 캠핑장은 시설이 깔끔하거나 그런 느낌은 아니지만

직원들이 자주 청소를 하고 있어서

지저분하진 않아요^^

하지만!! 오션뷰로 모든것이 만족!(저는 그랬어요 ㅋㅋㅋㅋ)

아이들과 오랜만에 갯벌놀이하며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왔네요,,

저의 행복에너지는 아이들과 여행이라는 걸 한번더 느끼고 온 캠핑이였어요..

모두 행복한 여행 되셔요^^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