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 흔커피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정 흔커피바!

호민맘 취향저격

by 호민이맘 2023. 1. 26. 12: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호민맘이예요^^

저녁 아이 수업 대기조 하는날,,

근처 커피집 찾다 발견한 흔커피바!!

분위기 너무 좋네요~ 뭐랄까 와인한잔 마셔야할것 같은 너낌?? ㅎㅎ

하지만 현실은 건강쥬스 ㅎㅎ

유자케일쥬스와 에플민트유자에이드

밤이라 커피를 못마셔서 아쉽지만,, 건강쥬스?? ㅋㅋ 도 너무 맛있네요..

건강하지만 맛있는 맛!!

은은한 조명이 너무 맘에드는곳!

다음엔 낮에 커피와 브런치 메뉴도 시도해봐야겟어요^^

운정 흔커피바,,

약간 제주도 느낌도 나고,,아기자기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