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칠성조선소,체스터톤스호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여행-칠성조선소,체스터톤스호텔

호민이네 세상 둘러보기

by 호민이맘 2022. 9. 25. 14: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오랜만에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요

신상 호텔 체스터톤스로 고고!

체스터톤스호텔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호텔이라 내부 물론 깨끗하고

침대도 나쁘지 않아요.. 엄청난 예민함에 소유자로써 가격대비 좋아요!!!

부대시설은 야외 수영장(온수풀), 북카페, 골프연습장,요리공작소,사우나 등이 있어요.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는 수영장이 최고지요 ㅎㅎ

투숙객은 추가 요금 없이 수영장 이용할수 있어요..

생각보다 넓찍하고 쾌적해서 좋아요^^

속초를 갔으니..

수영도하고 근처 카페 맛집도 가보았어요..

칠성조선소!!

예전 작은 조선소 자리를 카페 및 뮤지엄으로 운영을 하더라구요..

조선소 자리였으니 당연히 오션뷰~

배를 제작했던 공장을 부분을 뮤지엄으로 만들어놔서

볼거리도 있고 분위기 좋았던 곳이예요..

카페 앞에 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도 지루하지 않은 곳이에요~

카페 반대쪽에는 작은 북스토어가 있어서 아기자기 예쁜 소품.티셔츠,책 등을 판매하고 있어서

볼거리도 다양했어요^^

속초가면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그리고 빠질수 없는 속초해변!!

속초아이 대관람차~~

우리는 무서워서 패쑤!! ㅎㅎ

바다는 진리지요 ..

너무 좋네요^^

가을여행 속초바다 어떨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