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나들이-반포 새빛섬 이솔라 레스토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나들이-반포 새빛섬 이솔라 레스토랑

호민맘의 리얼 후기

by 호민이맘 2021. 10. 7. 21:43

본문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1089881115?service=search_pc

이솔라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가빛 1층 (반포동 650)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호민맘이예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서울 강남을 다녀왔어요.
반포에있는 새빛섬 ^^
이런곳이 있는줄 처음알았지만 서울사는 친구가 한번 가보자고해서 고고!!
아이들없이 오랜만에 친구와 나들이 즐겁네요

한강의 아름다움에 구름이 열일하는 날 - 오랜만에 한강나들이 너무 좋으네요 ^^

이솔라 레스토랑
새빛섬 옆 가빛섬에 위치하고 있고요..
코스요리를 런치로 먹으면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디너는 가격이 너무 사악하네요 ㅠㅠ
우린 이솔라 런치 A세트 - 29,000원
식전빵-스프-샐러드-메인-차-아이스크림

신나는 식사시간!!
**하루전 네이버 예약시 추가 할인이되요!!
전 몰라서 정가로 얌얌 ㅠㅠ
당일은 안된데요

마지막은 아이스크림으로 장식해주는 요런 코스요리 오랬만이네요^^
친구와 오랬만에 수다 삼매경에 맛있는 음식, 분위기 좋은곳!!
밤에 오면 더 기분날것 같은 곳이네요^^
하지만 우린 아이들이 기다리고
있기에~~ㅎㅎㅎ

배부르게 점심먹고 한강 산책!!
너무 좋은 코스였어~~
이럼서 오랜만의 친구와의 만남
안뇽~~^^*

왠지 분위기 내고플때
새빛섬 이솔라레스토랑 브런치 좋으네요^^


#새빛 이솔라레스토랑 #새빛섬 맛집 #새빛섬추천레스토랑 #한강추천레스토랑 #데이트추천레스토랑 #한강맛집 #이솔라레스토랑 #한강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